EN24 discord
sov map

이브 온라인은 한국인 고객을 얻습니다!

November 15, 2019

EVE Online은 이제 공식적으로 대한민국에 거주하며 한국어로 게임 클라이언트를 완전히 현지화했습니다!

우리의 열정적 인 한국 캡슐 러 커뮤니티는 이제 게임의 모든 필수 요소에 대한 액세스를 개선하여 더 많은 플레이어가 EVE 온라인에 참여하게되었습니다.

EVE Online의 다른 아시아 태평양 시간대 (일본, 호주 및 뉴질랜드의 플레이어 포함)는 활동과 존재의 현저한 증가를 보게 될 것이며, 그로 인해 자연스럽게 게임에 더 많은 콘텐츠와 흥분을 가져올 것입니다.

한국 플레이어와 EVE Online에서 지원하는 모든 언어의 경험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므로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.

CCP Games는 한국에서 열리는 거대한 G-Star 2019 행사에 참석하여 행사에서 프레젠테이션을 할 Hilmar V. Pétursson CEO를 비롯하여 CCP 게임 개발자 선정도 참석할 예정입니다.

이 행사는 G-Star의 모든 참석자뿐만 아니라 기존 및 미래의 한국 캡슐 러들에게 평소와는 다른 게임 요소를 경험할 수있는 기회를 포함하여 한국어 버전의 EVE Online에 대한 실무 경험을 얻을 수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.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

이브 온라인 한국어판에 더 몰입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공식 게임 플레이와 캡슐 러 트레일러의 탄생을 한국어로 소개합니다!